본문 바로가기

앵겔지수

[천호동] 용호관 : 새로 생긴 특이한 분위기의 천호 차이니즈 펍

728x90

천호에 2차로 갈만한 힙한 중국식 펍이 새로 생겨서 방문해봤습니다.

 

찾아 가려고 한 건 아니고 밥먹고 어슬렁 거리다가 발견했어요.

 

간판부터 힙한 기운이 느껴지죠?

 

 

 

 

 

 


용호관

서울시 강동구 진황도로 4-19 

010-7225-1997

17:30-22:00 (일요일 휴무)

주차 공간 없음


 

천호 코오롱쇼핑 뒷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호 로데오 거리에서 와플대학 뒷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래된 일반 가정집 같은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어요.

 

제가 어렸을 때 살던 집 생각이 나더라고요, ㅎㅎ

 

천장에 고풍스런 팬도 돌아가고요?

 

 

 

 

 

천호 용호관의 메뉴입니다.

 

중국식당이지만 자장면은 없답니다~

 

저희는 등심 탕수육 가장 작은 사이즈(싱글)와 생맥주 두잔을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는 알새우칩입니다!

 

같이간 남자친구는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ㅎㅎ;

 

따로 다른 반찬은 없습니다.

 

 

 

 

퇴근 후 즐기는 생맥주의 맛!

 

 

 

 

주문한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용호관 탕수육은 부먹이네요~

 

전 부먹 찍먹 둘 다 상관 없어서 괜찮았지만 찍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것 같은? 

 

그릇 디자인까지 가게의 컨셉과 딱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ㅎㅎ

 

 

 

 

탕수육 맛은 사실 별 다를 것은 없는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제 입맛에 소스는 신맛이 강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중국 음식인 만큼 짜샤이나 단무지 같은 밑반찬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밖으로 나가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계단이 가파르고 화장실이 협소하니 유의하세요.

 


 

새로생긴 천호 중국식 펍 용호관에 방문해보았는데요,

 

특별하게 맛이 좋은 맛집은 아니지만 특색있고 힙한 가게 분위기는 참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