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앵겔지수

[파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 메뉴 추천 (파주 테이스트 빌리지, 파주 냉면 맛집,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728x90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푸트코트 테이스트 빌리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파주를 무척 즐겨가고 파주 아울렛 중에서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장 자주 갑니다~

 

롯데 아울렛 보다는 매장의 디스플레이가 더 고급스럽고 사람도 덜 붐비는 것 같아요.

 

상품도 더 괜찮은 것 같은데 가격은 비슷하더라구요 ^^

 

제가 자주 먹은 테이스트 빌리지의 메뉴들을 소개합니다~

 

 

 

 

 

 

 

 

 

 


테이스트 빌리지

(신세계 파주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Level 3 (3층)


 

 

1. '남도분식' 떡볶이 ★★★ (3/5)

 

 

시래기 떡볶이 \5,500

 

 

파 튀김이 올라가 있는 남도분식의 시래기 떡볶이입니다.

 

평범한 떡볶이 한그릇에 5,500원이면 비싼 감이 있는데 파 튀김 줘서 참습니다.

 

시래기 떡볶이인데 왜 파튀김이 올라가 있을까요?

 

맛은 매콤한 편이고 국물이 자작해서 튀김 찍어먹기도 좋습니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푸드코트에서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습니다.

 

 

 

며칠 전 (21년 3월 6일) 방문했더니 이제 시래기를 올려주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파튀김이 훨씬 좋았는데 ,,,

 

떡볶이 맛도 더 맛없어졌어요.

 

 

 

 

순대를 시키면 특이한 장을 주는데 그것도 그냥 So So

 

 

 

2. 화반 : ★★★★★ (5/5)

 

 

화반 물냉면 \10,000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이 '화반' 이라는 식당은 단순히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이 아닙니다.

 

이 화반의 냉면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냉면입니다.

 

저는 이 냉면을 먹으러 파주에 갑니다.

 

제가 차를 사기 전에는 이 냉면을 먹으러 버스를 2시간 타고 아울렛에 가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어요 ...

 

한동안 이 냉면 맛에 빠져서 매주 아울렛에 가서 쇼핑을 했고 지금도 그 카드값에 허덕이고 있답니다.

 

면발의 식감은 아주 쫄깃, 탱탱하고 국물엔 감칠맛이 가득합니다.

 

곁들여져 있는 배는 통통하고 아삭거리고요,,,

 

 

 

 

 

비빔냉면도 매콤 달콤 아주 훌륭하지만 저는 물냉면이 훨씬 좋아요.

 

사실 여기는 냉면과 숯불갈비를 함께 파는 식당인데 고기는 아버지가 주문할 때 딱 한번 시켜봤어요.

 

고기 맛은 냉면의 맛을 따라오지 못합니다. 솔직히 그냥 그렇습니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화반 메뉴입니다.

 

냉면과 고기 말고도 밥 메뉴도 잘 나가는 것 같더라고요,

 

 

3. '카츠마마' 로제파스타와 돈까스 ★★★ (3/5)

 

 

 

 

카츠마마 픽업대에 이 메뉴가 엄청 먹음직스럽게 올라와있길래 시킨 메뉴입니다.

 

전 그게 누가 시킨 실제 음식인 줄 알았는데 픽업할 때 보니까 모형이더라고요 ㅋㅋ

 

모형만큼 예쁜 비쥬얼은 아니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소스가 너무 달아서 비쥬얼만큼 맛있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돈까스는 바삭바삭했어요.

 

가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어플을 들어가면 카츠마마 할인 쿠폰을 주던데

 

방문하시기 전에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주문 후에 쿠폰을 발견해서 우울...)

 

 

 

 

4. '면주방' 육회비빔밥 ★★★☆ (3.5/5)

 

 

 

 

면 요리를 파는 '면주방' 이라는 식당의 육회비빔밥입니다.

 

냉면을 하도 많이 먹어서 살짝 질릴랑 말랑 할 때 시켜본 메뉴입니다.

 

살짝 언 육회가 얹어진 비빔밥인데 육회 양은 생각보다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함께 나오는 고추장 소스를 넣어서 비벼 먹습니다.

 

 

 

 

 

푸드코트 육회 비빔밥이라 창렬한 양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고요,

 

육회 자체에 양념이 더 되어 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꽤 먹을만한 맛입니다.

 

 

 

 

 

5. 성수동육칼 육개장칼국수 세트 ★★★★ (4/5)

 

 

 

 

남자친구가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다고 시킨 육개장 칼국수입니다.

 

만두와 세트로 나오는 메뉴이고 가격은 13,000원 으로 기억합니다!

 

국물이 아주 진하고 쫄깃한 칼국수 면발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세트로 나오는 왕만두도 맛있어요.

 

진하고 칼칼한 국물에 별 네개!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면 꼭 화반 냉면을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 별 다섯개 짜리 맛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