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앵겔지수

[원당동] 소문난 팔당냉면 : 매운 냉면이 땡길 때 고기 주는 냉면집 팔당냉면으로

728x90

한동안 평양냉면만 주구장창 먹다가,

갑자기 고기에 싸먹는 자극적인 매운 냉면이 먹고 싶어서 팔당냉면을 찾았습니다.


미사리에 위치한 유명한 냉면집과 이름이 같아서 그 맛을 기대하고 찾았는데
맛은 상당히 흡사했습니다.

 

소문난팔당냉면 원당점 전경 (크- 하늘 이쁘다)

가게 앞으로 큰 공터가 있어서 1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주말 이른 저녁인데 주차 자리는 아주 널널했어요.



소문난 팔당냉면 원당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588

031-907-1100

paldangwondang.modoo.at/


 

 


수많은 스타들의 사인이 입구에 걸려있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분들이 더 많네요.


 

 


소문난 팔당냉면 원당점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청국장과 낙지볶음을 판매하는 것 까지 미사리 팔당냉면과 동일합니다.

저희는 비빔냉면 두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다데기가 듬뿍 들어간 물냉면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빔냉면을 시켜서 냉육수를 부어먹는 걸 선호해요.

따로 매운맛으로 주문하지 않아도 아주 매우니 매운맛 초보 분들은 주의하세요!





냉면을 순한 맛으로 주문할 수 있나보네요,

저는 그냥 보통맛을 시켜서 다데기를 조금 덜고 먹었습니다.





따뜻한 온육수와 물은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주문한 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팔당냉면은 냉면을 시키면 숯불 고기를 줘서 만두나 다른 사이드 메뉴는 시키지 않았어요.

고기는 기름기도 많고 야들야들한 스타일입니다.






양념장을 모두 먹으면 너무 매울 것 같아서 1/3 정도 덜어내고 먹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매운 ^^;




냉육수를 부어서 매운 물냉면 스타일로 먹었어요,

미사리 팔당냉면 본점에서 먹었을 때랑 맛은 흡사했지만 면이 살짝 더 삶아졌다는 느낌은 있었어요.

전 꼬들꼬들한 면이 좋은데,,,

팔당냉면은 사실 매운 양념과 숯불고기를 함께 먹는 맛으로 먹는거라, 만족했습니다. ^^

평양냉면만 먹다가 오랜만에 이런 자극적인 냉면을 먹으니 새롭고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