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양양] 하조대 전망대 & 예쁘다 하조대🐬(하조대 카페)

728x90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 곳 추천!

 

하조대 해수욕장이 한 눈에 보이는 "하조대 전망대"와,

아기자기한 돌고래 캐릭터가 귀여운 하조대 카페, "예쁘다 하조대"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하조대 해수욕장 끝에 위치한 하조대 전망대,

이용요금없이 언제나 편하게 들를 수 있는 곳입니다.

(하계 20시까지, 동계 16시까지)

주차는 전망대 입구 앞 갓길에 대고 들어갔어요.

 

 

 

입구에서 보이는 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하조대 전망대 끝까지 올라갈 수 있답니다.

 

 

바로 이 곳!!

영차 영차 계단을 올라 전망대로 올라가봅니다.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는 하조대 전망대 ^^

 

 

열심히 끝까지 계단을 오르면 투명한 펜스가 쳐진 전망대 도착!

무려 12.3kcal 소모.

 

 

 

바닥이 유리라 스릴 넘쳐요!

저기가 포토스팟이긴 한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저기서 찍은 사진은 죄다 실패 ^^;

 

 

왼편으로 고개를 돌리면 파도 치는 해조대 해수욕장이 한눈에,

 

 

 

오른편을 바라보면 푸르고 깊은 강원도 바다가 눈에 담겨요.

 

 

 

구경 다하고 내려가는 길도 아름다운,

하조대 전망대

 

 


바닷바람에 머리 휘날리며 하조대 전망대를 구경하고,

약 먹으러 하조대 카페에 들릅니다.

(직장인에게 커피는 약 ㅠㅠ)

 

 

 

 

하조대 전망대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는 하조대 카페, "예쁘다 하조대" 입니다.

 

 

돌고래를 메인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있는 배너와 입간판,ㅎㅎ

카페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카운터 앞 Bar 자리에서는 하조대 해수욕장을 저 멀리 감상할 수 있어요.

 

 

 

커피 메뉴는 단 4개,

 

아이스 바닐라 라떼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카페 한 켠에 베이커리를 고를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크로와상이 여러 종류로 있었고, 돌고래 티라미슈가 가장 주력인 베이커리 메뉴 같았어요,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지만, 카페 안쪽으로도 많은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인스타 갬성 느낌 나는 앙리 마티스 그림 + 원형 탁자 + 피크닉 박스 ㅋㅋㅋ

 

 

차를 카페 앞 주차 라인에 세워 놓았더니 커피 마시면서도 차 감시(?) 가능합니다. 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깔끔한 가게 분위기가 아주 굿!

돌고래 컨셉도 귀엽네요, 

 

 

멀리 보이는 양양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

 

 

 

카페 안에서 커피를 마시다 테이크아웃 커피 뚜껑만 휙 꽂아서

차에서 마저 마셨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