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앵겔지수

[하남] 팥고당 스타필드 하남점 :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통통한 크림빵

728x90

스타필드에 갈 때 마다 꼭 들르는 빵집, '팥고당'을 소개합니다~

 

열심히 쇼핑 하느라 당 떨어질 때 하나 사서 먹어도 맛있고

 

아침 메뉴로 가족들이랑 먹으려고 집에 여러개 사가도 좋아요.

 

 

 

 

 

 

 

팥고당은 하남 스타필드 1층 스타벅스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방부제가 들지 않은 국내산 팥으로 만든 팥빙수와 크림팥빵이 주메뉴입니다 !

 

 

 

 

테이블 수도 꽤 돼서 쇼핑하다 지칠 때 쉬어가기 좋아요.

 

 

 

 

아기 엉덩이 같이 오동통한 빵들이 줄지어 진열되어있어요.

 

빵실빵실 너무 만져보고 싶게 생겼어요~

 

크림빵 종류도 엄청 다양한데요,

 

 

 

크림빵이 16가지나 되더라고요,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가격대가 3천원 대라 조금 비싸다고 생각됐는데 막상 사서 먹어보니

 

안에 크림과 팥이 아주 두둑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팥고당의 메뉴판입니다.

 

크림빵 외에 커피와 팥빙수 메뉴도 다양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예요.

 

 

 

 

소금우유크림, 우유크림, 커스터드크림 세가지 맛을 선택했어요.

 

이 날은 매장에서 안먹고 다음날 아침으로 먹으려고 집에 가지고 갔어요.

 

쇼핑하는 내내 들고 다녔는데 빵이 너무 무거워서 ㅋㅋㅋ 다니기가 힘들더라고요,

 

포장도 손잡이가 없는 일반 종이 봉투에 담아줘서 ... 운반하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음날 먹었어요!

 

팥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구매 당일에 그 자리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지만 냉장고에 하루 두었다 먹어도 괜찮았어요!

 

주말 아침 달콤한 생크림팥빵에 아메리카노 한 잔 곁들이니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