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운전

아반떼 CN7 아마존 그레이 외관 구경하기 (아반떼 CN7 아그, 아반떼 신형, 아반떼 아마존그레이, 아반떼 아그)

728x90

 

아반떼 CN7 아마존 그레이 색상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회색인듯 까만색인듯 녹색인듯 오묘한 색상이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너무 녹색빛이 강할까봐 계약 전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녹색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회사 때문에 강한 햇볕 아래에서 차를 볼 일이 없어서 그런가 ^^;)

 

화이트 색상은 렌트로 운전 연습할 때 너무 많이 타보기도 했고

세차를 자주 하지 않아도 티가 잘 나지 않을 것 같음 +

내부 색상 모던 그레이와의 반전미(?) 에 끌려서 아그를 선택했어요.

 

 

 

아반떼 CN7 색상 선호도 (출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반떼 CN7 인스퍼레이션 구매자의 45%가 아마존 그레이 색상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21년 2월 기준)

40대를 제외하고는 20대, 30대, 50대 구매자 모두 아마존 그레이를 가장 많이 선택했어요.

제가 차를 계약할 때만 해도 (20년 11월) 1위가 폴라 화이트였는데 그새 아마존그레이가 따라잡았네요.

 

반면 소나타, 그랜저 최상위 트림의 선호 색상은 1위가 화이트랍니다 !

 

 

▼ 차를 인수받기 전 썬팅샵 사장님이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썬팅은 레인보우 V90 썬팅 필름입니다.)

 

 

 

 

차를 사면 보통 햇빛 아래에서 차를 보거나 지하주차장 혹은 밤에 차를 보는 경우만 있잖아요.

이렇게 형광등 불빛 아래에서 찍힌 사진을 보니 새롭네요.

이 사진이 아마 제일 정확한 아마존 그레이의 색상일 것 같아요.

하지만 보통 우리는 야외에서 차를 보기 때문에 이 사진의 색상과는 많이 다르게 보일거예요.

 

 

▼ 햇볕 없는 지하 주차장에서 찍은 아마존그레이 색상입니다.

    빛이 없어 거의 블랙 색상 같아 보이지만 바로 옆 까만색 차와 비교해보면 확실히 차이가 있죠?

 

 

왼쪽 은색 차와 오른쪽 까만색 차의 자식 같은 아마존 그레이 ㅎㅎ

 

 

▼ 아반떼 CN7 아마존그레이의 뒷모습입니다.

    어두울수록 까만색 느낌이 강하고 밝을 수록 그레이 느낌이 강해집니다.

 

 

테일램프 켜지면 너무 예뻐요

 

 

 

세차 중인 예쁜 궁둥이 ㅎㅎ

 

 

 

▼ 야외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햇볕 강한 낮은 아니고 출근 전 아침이에요. 7시 50분쯤?

    많이 밝지 않아 그런지 유독 블랙 색상처럼 나왔네요.

 

 

 

 

 

 

▼ 제 차가 최고로 더러워 졌을 때 사진입니다. 쌓인 눈이 녹아내린 후예요.

    멀리서 보니 잘 티가 안나긴하죠? 

    점심시간에 찍은거라 위에 아침에 찍은 사진보다는 그레이 느낌이 나쥬?

 

 

이건 비 조금 맞은 후인데,,, 세차가 시급하네요.

 

 

▼ 반짝반짝 셀프 세차 후 + 흐린날 오후

 

 

구름이 비치네요 너무 이쁨

 

728x90